봄 골프의 모든 것… 제15회 더골프쇼 서울 시즌1 개최
상태바
봄 골프의 모든 것… 제15회 더골프쇼 서울 시즌1 개최
  • 박재훈 문화·스포츠부 기자
  • 승인 2024.05.0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에서 골프박람회 ‘제15회 더골프쇼 서울 시즌1’을 개최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에서 골프박람회 ‘제15회 더골프쇼 서울 시즌1’을 개최한다

수도권 골프 애호가를 위한 ‘2024 제15회 더골프쇼 서울 시즌1’이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경기 불황의 침체 속에서 골프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경기 지역 및 수도권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5회 더골프쇼 서울 시즌1’에 골퍼들의 관심이 벌써 뜨겁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다.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2024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 숙련자 관계없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와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봄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새로운 제품과 이월상품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골프 의류부터 스윙 교정기구, 골프 멤버십, 퍼팅 연습기 등 골프 관련 아이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총 1684㎡의 규모로 진행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골프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행사, 평소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 분석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주말 이틀 동안 오후 2시마다 다코다골프 부스에서 스크린 장타대회가 진행돼 우승자 남녀 각 1명씩 다코다 삼각 샤프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기간 게릴라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퍼팅 대회 등의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서울, 일산, 수원, 부산, 대구, 광주,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4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일정 확인 및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을 운영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이다.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 신청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4년 MICE산업과 골프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자고 한다.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징적인 골프박람회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